주위에 방치된 중고 스마트기기들을 한번의 신청으로 안전하고 편하게 보상받으세요.
(보상대상: 스마트폰)

STEP 1

집안 또는 내 주위에 방치된 스마트기기 찾기

스텝1

STEP 2

안심보상 프로그램에 한번에 보상신청하기

스텝2

STEP 3

안전하게 보상금 수령하기(본인 계좌로 송금)

스텝3

STEP 4

롯데하이마트몰에서 쇼핑하기

스텝4

회원님만을 위한 "안심보상 서비스"

보상

한번의 신청으로 여러대 보상!

서랍 속에 방치된 스마트기기들을 한 번에 보상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체국픽업서비스

우체국 픽업 서비스(무료배송)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장소와 날짜에 우체국 기사님게서 직접 방문하여 안전하고 편리하게 픽업해 드립니다.

안전삭제

고객정보 안전삭제 무료제공

전문 솔루션으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삭제 후 삭제 보고서가 제공됩니다.(개인정보 유출 배상책임보험 1억 가입)

프로그램 이용 안내

안심보상 프로그램 신청 이렇게 진행하세요.

신청은?

  • STEP 1
    프로그램 신청
    프로그램 신청 안심보상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보상신청 접수
  • STEP 2
    모델 검색
    모델검색 중고 스마트기기 모델검색/상태평가
  • STEP 3
    정보입력
    정보입력고객명, 전화번호, 주소, 계좌번호등 고객정보 입력
  • STEP 4
    동의
    동의 개인정보 수집 및약관 동의
  • STEP 5
    신청 완료
    신청완료/포장 신청완료 후 중고스마트기기 포장
※고객이 지정한 수거일에 우체국 택배기사가 무료 방문 수거합니다.
※파손되지 않도록 가이드에 따라 안전하게 포장해 주세요.

보상은?

  • STEP 1
    입고
    입고 보상 신청 후 수거일로부터 5일 이내 입고
  • STEP 2
    검수
    검수 입고일부터 5일 이내 검수
  • STEP 3
    최종보상금 동의
    최종보상금 동의 검수완료 후 최종 보상금 고객동의
  • STEP 4
    송금
    송금 고객 최종보상금 동의 완료일로 부터5일 이내 송금
  • STEP 5
    데이터 삭제 인증서
    데이터 삭제 인증서 송금 완료일로부터 3일이내 데이터 삭제레포트 전송(종료)
※ 빠른 시일 안에 검수 후 고객님께 카카오 알림톡 or SMS를 통애 안내해드립니다.
※처리 물량이 증가하는 경우 다소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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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방침

주식회사 올리바(이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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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방침은 2020년 7월 31일부터 시행됩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회사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가. 보상 프로그램 신청 및 관리
고객의 중고보상 프로그램 (이하 “보상프로그램”) 신청 및 의사 확인, 이에 따른 회사의 보상프로그램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확인, 보상프로그램 신청 자격 유지·관리,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인구통계학적분석(연령‧성별‧지역 분석 등), 이용형태, 선호도 분석, 구매경로 확인, 품질향상을 위한 고객만족도 조사,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서버구축‧운영, 위치기반서비스‧개인맞춤형 서비스 제공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나. 민원사무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다.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Hi Mart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 사이트(이하 “하이마트”)구매여부 확인, 하이마트 만족도 조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개인정보 파일 현황

  • 개인정보 항목 : 보상프로그램 신청일, 고객명, 휴대전화번호, 거주지 주소, 은행명 및 계좌번호, 단말기정보(일련번호, MAC정보, 모델명, IMEI), 성별, 생년월일, 주소, 연락가능한 번호, 이메일 주소, 기타 보상프로그램 신청 및 유지 관리에 필요한 정보 등), 하이마트 주문번호
  • 수집방법 : 정보주체의 직접 입력
  • 보유근거 : 정보주체의 동의
  • 자동으로 생성∙수집되는 정보 : PC웹, 모바일 웹/앱 이용 과정에서 IP주소, 방문기록, 부정이용기록, 서비스 이용 기록 등의 정보가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보유기간 : 동의일로부터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을 달성할 때까지(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을 경우 관련 법령 준수)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보유합니다.
②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동의일로부터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목적을 달성할 때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ㆍ이용됩니다.(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을 경우 관련 법령 준수)

관련 법률 항목 보유기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보관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보관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보관
통신비밀보호법 서비스 방문 기록 3개월
관련 법률 항목 보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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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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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비밀보호법 서비스 방문 기록 3개월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①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공받는 자 이용목적 제공 항목 보유 및 이용 기간
하이마트 - 하이마트에서 프로모션 대상기기 구매여부 확인
- 하이마트에서 만족도 조사 진행
하이마트 주문번호, 고객명, 연락처 정보, 보상금액 송금정보 1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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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개인정보처리 위탁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수탁사 이용목적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비즈톡,
우정사업본부(우체국)
보상신청 단말 관리(반납, 회수, 검수 및 판매), 이용관련 문의‧불만 처리
수탁사 이용목적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비즈톡,
우정사업본부(우체국)
보상신청 단말 관리(반납, 회수, 검수 및 판매), 이용관련 문의‧불만 처리

②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6.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써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 정정, 삭제, 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 제5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⑥ 회사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7. 개인정보의 파기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기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정보주체의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9.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작성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심이섭
연락처 : 031-703-0080
②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10.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11.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3)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4)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6)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8)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9)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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